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치킨’ 여름 SNS 이벤트 진행
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치킨’ 여름 SNS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7.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아이더스코리아는 오븐-후라이드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여름 맞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더운 여름을 나는 어른들에게 제안하는 ‘푸라닭 복날 복지부’ 컨셉이다. 직장인에게 익숙한 결재 서류 형식의 콘텐츠 디자인으로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참여방법은 푸라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이벤트 게시물의 주제인 ‘어른이에게도 방학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30명에게는 ’워터파크 티켓 2매’와 ‘푸라닭 치킨 2만원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푸라닭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과 맞물린 초복을 맞이해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SNS 댓글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중복과 말복에도 이벤트가 계속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 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토핑을 활용하여 요리와 같은 차별화된 치킨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