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미시즈 코리아 공식후원사 엑소바이옴코리아 ‘엑소리젠 인플루언서상’ 시상
2022 미시즈 코리아 공식후원사 엑소바이옴코리아 ‘엑소리젠 인플루언서상’ 시상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7.19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엑소바이옴코리아가 후원하고 한국미인협회가 주최, 재혼정보회사 르매리와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관하는 ‘2022 미시즈 코리아 선발대회’가 지난 10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022 미시즈코리아’는 기혼자 및 결혼 경험이 있는 여성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권위있는 선발대회이다. 최고 영예인 퀸으로 선발된 수상자는 미시즈 부문 세계 1위 월드 대회인 ‘미시즈 글로브(Mrs.Globe)’와 ‘미시즈 글로브 클래식(Mrs.Globe Classique)’ 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자격이 부여된다.

이날 대회에서는 공식 후원업체인 엑소바이옴코리아가 미시즈 부문의 선을 수상한 김민정, 클래식 부문의 진을 수상한 김소희 참가자에게 ‘엑소리젠 인플루언서상’을 시상하고 엑소힐의 이너라인 3종 세트를 부상으로 수여했다.

‘엑소리젠 인플루언서상’을 수상한 두 참가자에게는 오는 10월에 열릴 1주년 기념 행사의 패션쇼에 설 기회가 제공되며, 다양한 혜택과 함께 엑소바이옴코리아의 홍보활동을 함께할 예정이다.

엑소바이옴코리아는 스킨케어 브랜드 엑소리젠과 헤어/바디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엑소힐 브랜드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