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세상을 바꾸는 금융’ 실천하는 '2021 사회공헌백서' 발간
KB국민은행, ‘세상을 바꾸는 금융’ 실천하는 '2021 사회공헌백서' 발간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7.2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사진제공/KB국민은행)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KB국민은행은 지난 2021년의 사회공헌활동을 기록한 ‘2021 사회공헌백서’를 발간했다고 20일 밝혔다.

2012년부터 매년 사회공헌백서를 발간하고 있는 KB국민은행은 미래세대 육성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사회공헌 기본방향으로 수립하고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해왔다.

‘2021 사회공헌백서’에는 ▲KB Dream Wave 2030 ▲함께 그린 내일 ▲세상을 바꾸는 나눔을 주제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이 기록되어 있다.

‘KB Dream Wave 2030’은 한 해 동안 약 2만여 명의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품고 미래 인재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15개의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소개했다. ‘함께 그린 내일’은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 진행한 ‘必환경 캠페인’과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맑은 하늘 숲 조성 등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을 담았다.

특히, ‘세상을 바꾸는 나눔’은 투(Two)게더 소상공인 지원 및 선별진료소 의료진 지원 등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고자 노력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ESG 선도기업으로서 종이 사용량 절감을 위해 ‘2021 KB국민은행 사회공헌백서’를 온라인으로만 배포하며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