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로카머니 스크린골프 대회 시즌 2 개최
롯데카드, 로카머니 스크린골프 대회 시즌 2 개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7.20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카드)
(사진제공/롯데카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롯데카드가 '로카머니(LOCA MONEY) 스크린골프 대회 시즌 2'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로카머니 스크린골프 대회는 금융 브랜드 ‘로카머니’ 론칭을 기념해 지난해 처음 개최된 아마추어 스크린골프 대회다. 지난 1회 대회는 국내 골프존 스크린골프대회 평균 참여 인원의 두 배 수준인 총 1만명의 골프존 회원이 참여하는 등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대회는 이달 20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비전플러스, 투비전, 투비전플러스가 설치된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진행된다. 골프존 회원 중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대회모드에서 ‘로카머니 시즌 2 by 롯데카드’를 선택해 플레이하면 된다.

대회코스는 하이원과 해비치 남양주를 각각 A코스, B코스로 선정했다. 대회기간 동안 A, B코스 모두 18홀 완료 시 시상 자격이 주어지며, 지투어(GTOUR) 프로 등 프로 골퍼는 모든 시상에서 제외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옷의 핏(FIT)이 스타일을 결정하듯, ‘당신에게 딱 맞는 금융 핏’을 제공하겠다는 금융 브랜드 ‘로카머니’의 지향점을 알리고자 이번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며 “지난 대회에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힘입어 상금과 시상부문을 더욱 확대한 시즌 2 대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