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피부관리 브랜드 ‘테르미 에스테틱’ 런칭 및 지점운영 시작
퍼스널 피부관리 브랜드 ‘테르미 에스테틱’ 런칭 및 지점운영 시작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7.20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피부관리샵 전문 브랜드 테르미(TERMI) 에스테틱이 정식 런칭과 함께 전국 7개 지점이 동시에 운영에 들어갔다.

‘영원한’이라는 의미의 프랑스어 ‘eternel’과 한자 아름다울 ‘미(美)’를 합친 의미의 테르미 에스테틱은 의미처럼 영원한 아름다움을 만들기 위한 퍼스널 에스테틱 전문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런칭과 동시에 여의도점이 신규 오픈됐다. 또한 광주광역시, 전주, 여수 등에서 지역 내 대표적인 피부관리샵으로 운영되던 업체들이 테르미 런칭과 동시에 브랜드를 변경하며 테르미의 7개 지점으로써 함께 하기 시작했다.

신규오픈 매장인 여의도점 외 6개 지점은 최소 10년 이상의 단골고객도 다수 확보되어 있어 이들 단골고객과 신규고객의 고른 의견을 취합하여 실제 고객이 원하는 사항을 브랜드 운영에 반영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테르미 에스테틱은 오랜 기간 동안 여러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를 경험하며 쌓아온 에스테틱 전문가가 테르미 브랜드만의 관리 프로그램을 만들어 지점들에 동일하게 적용하고 있으며, 얼굴축소나 리프팅, 여드름관리, 바디슬리밍 등 피부관리 프로그램과 함께 체형관리도 준비됐다.

또한 오랜 동안 사회적 거리두기로 미뤄왔던 결혼식을 진행코자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웨딩관리, 신부관리도 서비스 프로그램에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목적과 개개인에 맞는 맞춤관리 및 패키지 관리도 가능하다.

지점들은 동일 수준의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그대로 적용하면서도 각 지역의 특색과 고객 상황에 맞춰 운영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테르미 에스테틱 관계자는 “꾸준히 늘어나는 피부관리 수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긴 준비기간을 거쳐 전문성을 높인 후 브랜드를 런칭하게 됐다”며 “그 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신개념 관리를 선보일 것이며 그 효과는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