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핵이득 이벤트’로 단기합격 응원
경록, 공인중개사 ‘핵이득 이벤트’로 단기합격 응원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7.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부동산학을 만들고 교육해온 경록이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에 도전하는 수험자를 위해 ‘핵이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자라면 누구나 경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시 공인중개사 자격증 단기 취득에도 좋은 프로그램들을 약 85%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시험들의 기출문제 해설 인강을 무료로 수강하고, 시험과목별 학습전략, 법률 개정 사항 등을 살펴볼 수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프로그램이 포함한 전문기획인강과 교재는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적으로 학습하며 시험대비의 완성도를 빠르게 높일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부동산에 대해 전혀 모르는 초보자가 따라 보는 것만으로 특별한 암기 없이 시험을 준비하고 합격은 물론 단기합격, 고득점 합격도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이외에도 장기기억 학습법 원리를 업계 최초로 부동산 교육 콘텐츠에 도입했다. 학습자는 한 번 익힌 학습 내용을 오래도록 기억하고 활용해 좋은 결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뤄 학습량이 부담 없고,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그룹이 제작에 참여해 고도의 전문성을 갖춘 것도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