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바캉스의 모든 것' 핫썸머 바캉스 페스티벌 실시
아이파크몰, '바캉스의 모든 것' 핫썸머 바캉스 페스티벌 실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7.2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HDC아이파크몰)
(사진제공/HDC아이파크몰)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HDC아이파크몰이 휴가시즌을 맞아 ‘핫썸머 바캉스 페스티벌’을 실시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휴가 용품과 휴양지 바캉스룩 아이템 등을 균일가 및 최대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컬럼비아, 아레나, 레노마 등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에서 래시가드와 스윔팬츠를 선보이며, 아디다스 키즈의 샌들과 슬리퍼가 20~30%, 베네통 키즈 여아 수영복과 크록스의 전 상품을 2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휴양지에서 입기 좋은 바캉스룩 제안으로 비지트인뉴욕에서 민소매 점프수트와 쉬폰 원피스, 요이츠 원피스와 바지, 디스커버리 텐션 슬라이드, 라코스테 원피스 등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안경 브랜드 알로(ALO)에서는 구찌 선글라스를 2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제공/HDC아이파크몰)
(사진제공/HDC아이파크몰)

아울러, 볼거리와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썸머 웨이브 마켓 위드 마켓인서울’ 플리마켓 행사도 함께 열린다. 이번 주말과 다음주 주말 2회에 걸쳐 더센터 6층에서 진행하며 ‘형광 비치조리’를 증정하는 SNS 사은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휴가 용품과 바캉스룩 완성을 위한 패션 아이템 등을 한자리에 모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무더운 여름, 시원한 할인 혜택과 볼거리가 가득한 아이파크몰에서 여름 휴가를 잘 준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