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롯데렌탈과 '마이렌탈플러스 카드’ 출시
롯데카드, 롯데렌탈과 '마이렌탈플러스 카드’ 출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7.2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카드)
(사진제공/롯데카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롯데카드는 롯데렌탈과 함께 롯데렌탈 월 이용료를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해주는 ‘MY RENTAL+ 롯데카드(마이 렌탈 플러스 롯데카드)’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롯데카드는 롯데렌터카의 장기렌터카 서비스부터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의 렌탈 상품까지, 롯데렌탈의 모든 렌탈 상품 월 이용료를 지난달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해준다.

지난달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5천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1만5천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3만원 할인된다.

주유 및 전기차 충전 할인, 대리운전 할인 등 운전자를 위한 혜택도 있다. 지난달 이용실적 50만원 이상일 시 전기차 충전 50% 할인과 모든 주유소(LPG 포함) 5% 할인이 각각 월 최대 5000원씩 제공되고, 카카오 대리운전도 월 1회 2000원까지 할인된다. 카셰어링 서비스 플랫폼인 ‘그린카’와 방문 세차 예약 서비스인 ‘세차클링’ 이용료를 합산해 월 최대 5000원까지 10% 할인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렌터카 장기렌터카 서비스 및 묘미 렌탈 상품 맞춤 할인은 물론, 자동차 생활 전반에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렌탈 생활 특화 카드”라며 “향후 출시될 롯데렌탈의 새로운 렌탈 상품에도 할인을 적용하는 등 카드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