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금은별 두 번째 디지털 싱글 '그때는' 발매
가수 금은별 두 번째 디지털 싱글 '그때는' 발매
  • 황주원 기자
  • 승인 2022.07.2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든싱어 김완선편 준우승자 금은별 (본명 : 김은영) 약 5개월만 두번째 곡 공개

[잡포스트] 황주원 기자 = 가수 금은별이 오늘(25일) 정오 두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그때는'을 발매했다.

금은별은 올해 2월 '노크해주세요' 곡을 발표한지 약 5개월 만에 두 번째 곡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금은별은 미스 트롯, 불후의 명곡, 히든싱어 준우승(김완선 편) 등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깊은 인상을 주었으며, 축가 영상을 통해 100만 조회 수를 기록하는 실력파 가수로 알려져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금은별 두 번째 디지털 싱글 '그때는' 공개
금은별 두 번째 디지털 싱글 '그때는' 공개

금은별의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이번 곡의 1절과 2절은 '그때는 왜 몰랐을까?'와 '그때는 몰랐어야 해' 두 테마로 나뉘어 있다"며, "과거 몰라서 할 수 없었던 후회와 알지 않아도 될 것을 알아 후회하는 부모 자식, 연인 등 각자의 사연들이 모두 연상되는 아련한 곡"이아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이어 "후렴 부분에 '바람이 어디서 왔다가 어디로 가는지 아무도 알 수 없듯이 네 모든 걸 알 수 없어도 너를 안고 가야지, 내 곁을 떠난 그때로 돌아갈 수 있다면 밤새도록 내 얘길 들어주겠소'라는 가사를 통해, 앞으로 남은 시간 과거를 회상하며 서로 이해하고 품고 가겠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금은별은 트롯 걸그룹(비비추)에서 리더로 활동하다 솔로로 전향하여 '54엔터테인먼트'와 새롭게 손을 잡았다.

금은별은 "이번 앨범이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깊은 감성의 트롯 발라드이기에 보다 많은 연구와 열정으로 노래할 것이고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