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프랜차이즈 ‘샐러드앤가든’, 수원 광교점 오픈
샐러드 프랜차이즈 ‘샐러드앤가든’, 수원 광교점 오픈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7.25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최근, 샐러드 가게에 방문하는 남성과 중장년층을 보면 샐러드가 전 연령대 식문화 트렌드로 자리잡은 것을 실감할 수 있다. 남녀노소 바쁜 현대인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충족시키는 메인 메뉴로 '사이드 메뉴'의 이미지를 벗고있다.

이에 다양한 샐러드 전문점이 생기면서, 샐러드 프랜차이즈 전문 '샐러드앤가든'에서 수원 광교점 오픈을 알렸다.

샐러드앤가든 광교점은 샐러드, 포케 뿐만 아니라 수제 요거트와 수제 그래놀라, 음료, 커피 등 다양한 메뉴 카테고리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 메뉴로는 신선한 채소와 훈제오리·현미귀리밥을 곁들인 ‘훈제오리 포케’와 두툼한 생연어의 식감이 일품인 ‘연어 샐러드’, 외국인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한국적인 맛의 ‘불고기 포케’ 등이 있다. 이 밖에 다양한 메뉴와 토핑, 차별화된 드레싱으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어 건강한 맛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매장 내 인테리어 컬러는 샐러드앤가든의 브랜드 색상인 주황색 계열의 포인트를 적용해 신선하고 활기찬 분위기로 구성되었다.

샐러드앤가든 광교점 관계자는 “신선한 채소와 맛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답게 크루통, 당근라페 등은 기성품을 사용하지 않고 매일 아침 만들며, 야채는 당일 세척 및 손질, 주문 즉시 조리한다. 앞으로도 신선하고 깨끗한 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업계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샐러드앤가든 광교점의 메뉴와 다양한 혜택 등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