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그너스수학학원, 최경환수학 시리즈로 여름 수학특강 실시
매그너스수학학원, 최경환수학 시리즈로 여름 수학특강 실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7.26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매그너스수학학원은 수학분야 유명 강사인 최경환 원장의 저서 ‘최경환수학’ 시리즈로 여름 수학점수 상승을 원하는 수강생들에게 특강 수업을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매그너스수학학원은 최경환수학학원, 최다희수학학원을 부설로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그 중 최경환수학학원을 이끄는 최경환 원장은 부산의 대형 수학학원인 구서 최경환수학본원 등의 학원을 운영하는 수학교육 전문가로, 1991년부터 소수정예 학원강의를 주력으로 해오고 있다.

서울대 수석 3명 배출 및 명문대, 의치약수의대 합격자를 다수 배출하고 있으며 1등급을 목표로 하는 6개월 과정이 해당지역 내 유명 클래스로 알려져 있다. 특히 고급 수학, 과학 전문출판사인 도서출판 미래원을 통해 저서 ‘최경환수학’ 시리즈를 출간하여 수학교재로 활용되고 있으며, 수능 수리 가형 100점 달성을 목표로 킬러 문항들만 모은 수학전문 월간지 ‘최경환 수학선생님의 고급 미적분&기하 시리즈’도 집필한 바 있다.

고급 도형문제만 모은 ‘최경환 선생의 문제은행 시리즈’의 고급도형 150선 역시 같은 해 발행되어 중고교에 무료 기부하고 있는데, 1995년도 교보문고 수학 참고서 분야에서 6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대치동 매그너스수학학원은 해당 학원 외에도 5개의 본원과 분원을 운영하고 있고, 도서출판 미래원과 함께 1993년부터 최경환 원장과 ‘최경환수학’ 시리즈 수학전문 저서를 기획하고 1995년 국내 최초의 수학, 과학 영재 중학생들을 위한 전문 월간지 ‘패러독스’를 발행하며 수학수준을 높이는데 일조하고 있다.

관계자는 “최경환 수학교재는 수학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면서도 난이도에 따라 적절히 매칭되어 학습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우수한 교재이기에 특강수업 교재로 가장 적절하다”며 “남은 수능일정 동안 수학 점수를 높이고자 한다면 금번 특강 및 교재를 참고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