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한사평, 자격증·학위취득 8월 개강반 수강생 모집
학점은행제 한사평, 자격증·학위취득 8월 개강반 수강생 모집
  • 전진홍
  • 승인 2022.07.2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3일 개강반, 70~80% 할인
다양한 국가자격증, 학위취득 과정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국내 대표적인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한사평)이 올해 2학기 8월 개강반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개강일은 8월 23일 화요일이며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2급 ▲평생교육사2급 ▲청소년지도사 ▲장애영유아보육교사 ▲건강가정사 ▲경영학 ▲심리학 등 다양한 자격증, 학위 취득 과정이 개설되어 있다.

해당 8월 26일 개강반에 개설된 모든 패키지 강좌에는 여름맞이 수강료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한사평에 따르면 가장 저렴한 경영학 패키지의 경우 1과목당 2만9700원으로 정상가에서 80% 이상 할인된 금액이며, 심리학 패키지는 1과목당 3만원,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패키지는 1과목당 3만8000원으로 책정되는 등 각종 강좌를 정상가 대비 74~80%가량 저렴한 비용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 교육 과정들 가운데 가장 인기가 높은 사회복지사2급과 보육교사2급 패키지도 70% 이상의 높은 할인율이 적용됐으며, 보육교사2급 서울 패키지의 경우 전국 최저가 수준의 파격적인 수강료를 선보이고 있다.

한사평 관계자는 “본 교육원은 각종 강좌에 최대 할인을 적용했을 뿐만 아니라, 일부 대면수업을 위한 강의실을 자체적으로 운영해 수강료를 더욱 크게 절감하고 있다”며 “더 많은 학습자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양질의 평생학습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사평은 2004년 학점은행제 원격수업 과정을 최초로 평가인정 받은 5개 시범기관 중 하나로, 오랜 노하우와 역량을 바탕으로 높은 품질의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한민국교육브랜드 대상’ 성인이러닝 부분에서 2012년부터 2022년까지 11년 연속 수상했다.

한사평 관계자는 “각 자격증 및 학위취득에 필요한 전 과목이 빠짐없이 개설되어 있어, 특별한 상황이 없는 한 대부분의 학습자들은 교육원 이동 없이 모든 과정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다는 것도 한사평의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1:1 담당 플래너 배정, 실습과목 정보 제공, 주요 일정 문자 안내, 모바일 학습 앱, 학습 콘텐츠 무료 다운로드, 민간자격증 취득, 친구 추천 이벤트 등 다양한 학습지원 서비스와 혜택들이 제공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