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공인모, 2022 시험 대비 다수 특강 무료인강으로 제공
공인중개사 공인모, 2022 시험 대비 다수 특강 무료인강으로 제공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2.08.0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공인모가 2022년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대비하는 특강을 무료인강으로 제공한다.

특강에는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특강, 민법 판례 특강, 부동산학개론 계산문제 특강이 포함되어 있다. 수업을 진행하는 교수진은 안양, 시흥, 부천 공인중개사 학원 등에서 출제위원급 실력으로 입소문 난 이들로, 최근 시험의 난이도와 출제 경향을 반영했다.

이들은 특강과 함께 학습 가능한 공인중개사 교재의 집필자이기도 하여 수험생들의 이해력을 상승시킬 수 있게끔 하였다. 공인중개사 책 집필자가 강의를 진행하기 때문에 수험생들에게 좀 더 상세한 설명을 할 수 있다.

모든 특강은 공인모 카페 혹은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인터넷강의 형태로 진행하고 있으며, 회원 누구든 수강 가능하다. 이에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는 이들이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고, 교수진 또는 다른 수험생들과의 소통을 통해 모르는 부분을 확실하게 짚고 넘어갈 수 있다.

한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시간 및 원서접수 일정에 대한 정보를 제공 중이다.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접수는 큐넷 홈페이지에서 이 달 8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공인모 카페에서는 원서접수 방법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