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종합금융, 신규·휴면고객 대상 ‘혜택이 왔썸머’ 경품 증정 이벤트
우리종합금융, 신규·휴면고객 대상 ‘혜택이 왔썸머’ 경품 증정 이벤트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7.2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우리은행)
(사진제공/우리은행)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종합금융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이달 26일부터 9월 12일까지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이 왔썸머’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기준금리 상승에 따라 주요 예적금 상품의 금리도 인상했다.

우리종합금융은 이벤트 시작일부터 경품 제공 시점까지 마케팅 수신 동의와 CMA Note 잔액을 최소 1만원 이상 유지한 신규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아울러, 정기예금이나 하이 정기예금3 중 하나의 상품에 원금 1000만원 이상 6개월 이상 가입한 신규고객 및 휴면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골드바도 증정한다.

우리종합금융은 한국은행 기준금리 인상에 따라 주요 예·적금 상품 금리를 최대 0.65%포인트(P) 인상했다. 특히 지난 5월 출시된 ‘하이 정기예금3’의 판매 한도를 2000억 원에서 4000억 원으로 증액했다. 최고금리도 연 4.10%(개인, 세전, 우대 포함)까지 인상했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 “우리금융그룹 체제하에서 지주사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약 5년만에 신용등급이 상향됐고, 신용등급 상향에 힘입어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이벤트를 지속 실시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예적금 상품 금리 인상 또한 금리 상승기에 시장금리를 빠르게 반영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취지”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