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패션 포트폴리오 다각화”... 스웨덴 패션 브랜드 ‘아워레가시’ 론칭
한섬 “패션 포트폴리오 다각화”... 스웨덴 패션 브랜드 ‘아워레가시’ 론칭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7.2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현대백화점그룹)
(사진제공/현대백화점그룹)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스웨덴 디자이너 브랜드 ‘아워레가시(Our Legacy)’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다음달 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첫 단독 매장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스웨덴·영국·독일 이후 이번이 아시아에서 첫 론칭이다.

한섬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매장을 통해 아워레가시의 인기 상품인 ‘니트 모헤어 카디건’, ‘오버사이즈 셔츠’ 등 의류·액세서리 230여 종을 선보인다.

회사 측은 남성·여성 상품 비중을 각각 80%와 20% 수준으로 구성한다는 방침이다. 판매 가격은 아우터 45만~180만원, 티셔츠 23만~65만원, 니트 41만~97만원, 팬츠 43만~65만원 등이다.

한섬은 이번 매장을 시작으로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단독 매장을 순차적으로 확대하고, 무이(MUE)와 톰그레이하운드(TOM GREYHOUND) 등 자체 편집숍과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을 통해서도 아워레가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한섬은 이번 아워레가시 론칭을 시작으로 앞으로 해외패션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내년 초엔 수입의류 편집숍 브랜드 ‘톰그레이하운드’의 남성 전문 매장을 새로 론칭할 예정이며, 다수의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와 국내 론칭에 대한 협의를 진행 중에 있다.

한섬 관계자는 “해외패션 브랜드 확대를 통해 패션사업 구조를 다각화하는 것은 물론 기존 한섬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며 “패션 사업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국내 패션 트렌드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