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정보] 한국기상산업기술원, '2022년도 제4회 공개채용'
[채용 정보] 한국기상산업기술원, '2022년도 제4회 공개채용'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7.2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취업포털 커리어)
(사진 출처/취업포털 커리어)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서 2022년도 제4회 공개 채용 소식을 전했다.

△공무직(기관장 운전수행)-1명 △체험형 청년인턴(일반)-8명 △체험형 청년인턴(지역(천안))-1명 △체험형 청년인턴(장애인)-1명으로 총모집 인원은 11명이다.

응시 자격은 △성별 무관 △임용 예정일부터 근무가 가능한 자 △모집분야 직무기술서 상의 능력을 보유한 자 △병역의무를 기피한 사실이 없는 자 △공공기관에서 부정한 방법으로 채용된 사실이 적발되어 과거 5년 이내에 채용이 취소된 이력이 없는 자 등이다.

모집분야별 지원조건으로 △기관장 운전수행 : 운전면허 소지자(즉시 운전 가능한 자) △체험형 청년인턴 공통조건 : 청년고용촉진특별법 시행령에 따른 만 34세 이하(임용일 기준) △체험형 청년인턴 천안 지역 : 공고일 기준 1년 이전부터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천안시로 되어 있는자, 공고일 이전까지 천안시에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두고 있었던 기간을 모두 합산하여 총 3년 이상인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 △체험형 청년인턴(장애인) :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제2조 제1호에 의한 장애인 기준에 해당하는 자 이다.

전형은 △서류전형 △면접전형 △건강검진 △최종 임용 순으로 진행된다.

제출 서류는 2022년 6월 1일 이후 발급 서류로 제출해야 하며, 블라인드 채용으로 입사지원서에 주민등록상 생년월일 및 증명사진 입력란이 없고 각종 항목에 출신학교 및 가족사항 등 불필요한 사항 노출을 금지한다.

입사지원서는 8월 2일(화)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자료_취업포털 커리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