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KB국민은행은 금융을 넘어 고객에게 편리한 일상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KB스타뱅킹을 개편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KB스타뱅킹 UI를 고객의 흥미와 관심 위주로 개선했다. 주식, 카드, 자동차, 통신 등 10개 카테고리를 통해 직관적으로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KB차차차 ▶Liiv M ▶KB부동산 ▶KB헬스케어 등 비금융 서비스도 전면에 배치했다. 별도 설치 없이도 비금융 서비스 앱을 가입하고 모두 이용할 수 있다.
KB스타뱅킹 하나로 KB금융그룹의 7개 계열사 플랫폼 회원가입 기능을 제공해 신규고객도앱 이탈없이 한 번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KB스타뱅킹만 있으면 신규 가입부터 KB Pay의 온·오프라인 결제, KB차차차의 ‘매물조회’, KB증권 계좌개설 및 아이디 등록 등 다양한 서비스를 별도 앱 설치 없이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개편을 통해 금융을 넘어 고객의 일상 생활을 아우르는 종합금융플랫폼으로 거듭난 KB스타뱅킹에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며 “KB스타뱅킹에 편리한 생활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여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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