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끌라두, '메디컬 리프팅 커리큘럼&에스테틱 퍼스널 브랜딩 전략 과정' 성료
에끌라두, '메디컬 리프팅 커리큘럼&에스테틱 퍼스널 브랜딩 전략 과정' 성료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7.29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지난 7일 에스테틱 브랜드 에끌라두(ECLADO)에서 VIP 원장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메디컬 리프팅 커리큘럼 & 에스테틱 퍼스널 브랜딩 전략 과정 세미나를 개최하여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에이엘의원 박경률 대표 원장이 함께 하였으며, 참석한 에스테틱 원장들을 대상으로 피부 침습 정도에 따른 피부과 시술의 분류와 상황 별 후 관리 및 병원에서 행해지는 비침습적 안티에이징 시술에 대해 다뤘다.

박 대표 원장은 자신의 노하우와 경험담을 바탕으로 피부 관리 비결을 안내하였으며 쏟아지는 질문에도 하나하나 차분하게 응답하여 참석한 원장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어, 에끌라두 대표 CMO 허재원 팀장이 에스테틱 샵을 경영하고 있는 원장들을 대상으로 ‘에스테틱 퍼스널 브랜딩 전략 과정’을 개최하였다. '시장에서 살아남는 셀프 브랜딩'이라는 주제로 고객을 스스로 발굴하고, 발굴한 고객을 통해 매출로 연결할 줄 아는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서 나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했다.

허 팀장은 “나 자신이 누구와 있을 때 가장 행복한지, 좋아하는 건 무엇인지, 무엇을 할 때 행복한지 나 자신에 대해 스스로 고민해보고 그 가치 기준에 따라 자신을 브랜드화 하는게 중요하다”며, “고객의 공감을 끌어낼 수 있는 나를 발견해 친밀감과 신뢰를 쌓아 경쟁력을 강화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세미나에 참여한 에스테틱 원장은 “메디컬 에스테틱으로 변화하는 추세에 맞춰 피부과 대표 원장님께서 직접 강의해주시는 세미나를 접할 기회가 많지 않아 멀리서부터 일부러 찾아와 교육을 들었다”라 말하며, “실제로 에끌라두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대표 원장님께서 설명을 해주어 이해가 쉬웠고, 미용기기의 활용법과 시술 후 대처법 등을 자세하게 알려주어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끌라두 관계자는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며, 뜻깊은 시간 되셨길 바란다”며, “에끌라두에서는 원장님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세미나와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