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벳TV, ‘우리 함께해요! 제1회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압구정편)’ 마련
벨벳TV, ‘우리 함께해요! 제1회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압구정편)’ 마련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7.29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내달 27일(토) 오후 4시, 입장료 전액, 와콘 1004후원금을 총 800만원을 강남복지재단을 통해 청소년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한다.

벨벳TV(대표 김영균)에서는 코로나19로 지친 생활 가운데 활력을 불어 넣어 주고 마음도 힐링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를 마련했다.  

벨벳TV 주최 및 주관으로 ‘우리 함께해요! 제1회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압구정편)’을 오는 8월 27일(토) 오후 4시 압구정 윤당 아트홀에서 진행코자 한다. 

후원은 압구정주민센터, 압구정새마을부녀회, 주식회사 와콘, 뮤닥터 아카데미이며 진행은 ref 이성욱과 김선주 아나운서가 맡아 진행한다. 이 방송은 한국과 일본 동시 송출될 예정으로  ‘벨벳TV’ 플랫폼에서 실시간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입장료는 1인당 3만원이며 100명의 입장료 300만원과 (주)와콘넷의 나눔단체인 와콘천사클럽의 후원금을 강남복지재단 통해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에 김영균 대표는 “모두 어려운 시기지만 우리 청소년들이 구김 없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이지만 부모 된 마음으로 모금을 하고자 합니다. 많은 시민들의 참여가 기대되며 이번 제1회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은 첫 번째로 압구정동 편에 이어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입장료 전액을 모아 압구정동 청소년들을 위해 쓰일 예정으로 압구정 구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라고 취지를 전했다. 

이날 행사 출연은 예술의전당 전 고학찬 사장, 가수 R.ef 이성욱, 비쥬 주민, 뮤닥터 아카데미 아이돌(남성/여성), 가수 구한나, 모델 조현 Team이 주축이 돼 성대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첫 무대는 청년팀이 준비했으며 뮤닥터 여성 아이돌의 무대, 두 번째 무대는 뮤닥터 남성 아이돌, 세 번째 무대는 중년팀 가수 이성욱과 아이돌이 함께 이별공식 콜라보 공연이며, 이어지는 가수 R.ef 이성욱의 단독 콘서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네 번째 무대는 주민 비쥬의 누구보다 널 사랑해 , 다섯 번째 무대는 가수 구한나, 여섯 번째 무대는 조현 교수와 함께 하는 멋진 패션쇼가 준비돼 있다. 일곱번째 무대는 예술의전당 전 고학창 사장이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공연에 이어 이날 하이라이트 무대에서는 ‘우리 함께해요 제1회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압구정편)’은 강남복지재단 추천하는 학생들과 함께 압구정주민센터장, 압구정새마을부녀회 박미자 회장, 와콘 변영오 대표, 벨벳TV 염동희 회장이 함께 입장하여 전달식이 진행된다.

‘우리 함께 해요! 벨벳TV 장학금 전달식’은 이번 한번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도 계속해서 강남복지재단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