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텐틴즈, F/W 시즌 새 모델로 ‘아빠! 어디가?’ 윤후&지아 발탁해
행텐틴즈, F/W 시즌 새 모델로 ‘아빠! 어디가?’ 윤후&지아 발탁해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8.0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에서 운영하는 주니어 캐주얼 브랜드 ’행텐틴즈(이하 HANGTEN TEENS)’가 지난 2015년 종영한 예능 ‘아빠! 어디가?’의 베스트 커플 윤후와 지아를 F/W 시즌 모델로 발탁했다.

행텐틴즈 측은 “대중에게 호감을 주는 이미지로 금번 F/W 캠페인 테마 ‘OUR HOURS(우리의 시간)’에 맞는 무드를 동시에 가지고 있어 윤후와 지아를 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 속에 숨어있는 시간들을 색다르게 조명해 틴즈의 추억만들기 컨셉으로 기획됐다.

행텐틴즈 관계자는 “윤후와 지아도 꽤 오랜만에 공식적으로 만나 촬영장에서 풋풋한 감정과 추억을 나누는 듯 보였다. 패션 광고는 처음임에도 스타일과 테마에 맞춰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 촬영스텝들을 놀라게 했다. 2022년 F/W 행텐틴즈는 실용적이면서 트렌드를 담은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며, 공식 SNS를 통해 윤후와 지아가 함께한 촬영현장 스케치도 공개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윤후와 지아가 함께한 행텐틴즈 F/W 비주얼은 온라인 공식몰과 전국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