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SBS 신규 예능 ‘연애는 직진’ 제작지원
노랑풍선, SBS 신규 예능 ‘연애는 직진’ 제작지원
  • 서진수 기자
  • 승인 2022.08.0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에서 소개되는 코스 선별... 젊은 층 위한 기획상품 전격 런칭
3일 첫 방송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부터 총 4부에 걸쳐 방송
노랑풍선, SBS 예능 연애는 직진 기획전 오픈 이미지
노랑풍선, SBS 예능 연애는 직진 기획전 오픈 이미지

[잡포스트] 서진수 기자 =노랑풍선(대표이사 김진국)3일 첫 방송된 SBS 신규 리얼 연애 버라이어티 연애는 직진의 제작 지원에 나섰다고 밝혔다.

매주 수요일 밤 1040분부터 총4부작으로 방송되는 연애는 직진연애취미가 합쳐진 리얼 연애 로맨스로 공통의 취미를 가진 싱글 남녀가 함께 취미 생활을 즐기며 소울메이트를 찾는 과정을 담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여성 축구의 붐을 일으켰던 최여진, 송해나, 최윤영, 유빈 등 4명의 멤버가 출연해 매력 넘치는 일반인 남성 4인과 함께 베트남 다낭에서의 45일간의 특별한 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노랑풍선은 이번 연애는 직진프로그램의 다낭 로케이션 촬영에 대한 현지 제작 지원과 광고 협찬을 진행했다. 본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다낭의 유명 관광지와 숨겨진 핫플레이스까지, 촬영지를 직접 탐방해 볼 수 있는 일정을 구성한 연애는 직진 기획 상품도 전격 출시했다.

기획상품은 MZ세대를 비롯하여 커플, 신혼부부, 여성친구 우정여행을 타켓으로 기존 패키지 상품에서 볼 수 없었던 신규 옵션을 추가함과 동시에 새롭게 발굴한 지역을 상품화 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이번에 기획한 연애는 직진 다낭+호이한 빈펄 리조트 4/5/6상품은 로맨틱한 다낭과 판타스틱한 호이안을 모두 포함하고 있어 베트남의 진짜 매력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초특급 빈펄 리조트에서의 편안한 숙박제공은 물론 귀국 시 신속항원검사 1회비용까지 모두 포함되어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이 본 상품의 장점이다

, 한강유람선 및 럭셔리 전동카 탑승을 비롯해 안방비치 더 데크하우스 쉐라톤 LA PLAGE (씨푸드 바스켓) 다낭 타워(스테이크&쉬림프 세트) 등 레스토랑에서의 고품격 식사까지 출연진들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던 데이트코스를 그대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일정을 새롭게 추가했다.

여기에 베트남에서 3번째로 유네스코에 등재된 호이안 구시가지 관광 야간 시티투어일정과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도록 아로마 마사지도 2회 포함돼 있다.

아울러 노랑풍선에서는 이번 연애는 직진방송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노랑풍선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823(1), 97(2)에 노랑풍선 홈페이지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