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브놀, 클린뷰티 신제품 약산성 ‘유산균 고체 세안 클렌징바’ 출시
비바브놀, 클린뷰티 신제품 약산성 ‘유산균 고체 세안 클렌징바’ 출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8.03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누구에게나, 좋은 원료로만으로’ 피부에 관한 확실한 성분 철학을 가진 비바브놀(VIVAVNOL) 스킨케어 브랜드가 신제품 ‘유산균 고체 세안 클렌징 바’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비바브놀 ‘유산균 고체 세안 클렌징 바’는 거품이 풍성하게 생성되어 얼굴부터 몸 바디까지 깨끗하게 클렌징이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들과 동물성 성분을 배제하고 유산균 성분과 자연유래추출물들을 담아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우리의 피부산도와 유사한 약산성 클렌징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피부 첩포 임상테스트를 완료했다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비바브놀 관계자는 “비바브놀은 피부에 자극을 줄이고 좋은 원료를 통해 천천히 일상속에서 아름다워지는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힐링 스킨케어 브랜드이다”라며, “이번 제품에도 빠르게 급변하는 현대인들의 삶속에서 복잡한 클렌징 단계를 줄이고 최소화해 릴렉싱되는 제품으로 피부건강을 지키는 브랜드 철학과 맞는 제품이다” 라고 설명했다.

비바브놀 클렌징 바는 100% 친환경 올드밀로 만든 생분해성 재생펄프 용지와 식물성 원료로 만든 친환경 소이잉크를 패키지에 사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또, 플라스틱 용기가 필요 없는 고체 비누 형태로, 탄소 배출을 줄일 수 있는 에코 프랜들리(Eco-friendly) 제품으로 그린 컨슈머들의 ‘가치소비’에서 집중되고 있는 제품이다.

‘유산균 고체 세안 클렌징바‘제품은 지난 7월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출시, 8월 초부터 비바브놀 공식사이트와 입점채널을 통해 출시되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