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워커, 유아 창의미술교구 ‘따자’ 체험단 모집
뉴워커, 유아 창의미술교구 ‘따자’ 체험단 모집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8.0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크루트 제공)
(사진/뉴워커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국내 최초 주문형 긱 워커 매칭 플랫폼 뉴워커(대표 서미영)가 유아미술놀이 교육교구 브랜드 루시(대표 박경란)와 함께 유아 창의미술교구 ‘따자’(TAZA)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뉴워커는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주관 '2022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 자격으로 유아 창의미술 가정 연계 학습 서비스를 구축할 사용자 행동분석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이번 체험단을 진행한다.

루시는 25년 경력의 대표가 직접 개발에 참여, 유아의 감성과 창의력 발달에 도움되는 수준 높은 창의놀이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개발하는 기업이다. 루시의 루시자연놀이연구소는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로부터 연구개발전담부서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체험단은 만 2세부터 5세까지 유아를 둔 부모 대상이며 창의놀이 프로그램의 만족도를 조사한다. 참여 신청하면 체험놀이 교구가 발송되며 체험 후 만족도 조사까지 완료할 시 참여비가 지급된다. 재택근무가 가능하고 조건에 맞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각 연령별 250명, 총 1,000명 규모이며 8월 말까지 참여 신청을 받는다.

놀이 프로그램은 연령별로 그 구성이 다르다. 만 2세는 팝콘, 에코 가방, 팡팡 물감꽃, 자연의 고마움(문어인형), 색깔나비, 봄향기 팔레트 등이며, 만 3세는 에코 버스, 물고기 쿠션, 구름 쿠션, 파리채, 슬리퍼, 아이스크림 되어보기, 만 4세는 봄 꽃, 양의 고마움, 얼룩말의 바깥 놀이, 코사지 카드, 가을 나무, 만 5세는 하이브리드 카, 거미, 시계, 나만의 노트북, 자화상, 공룡 코스프레 등이다.

참여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뉴워커 모바일 앱 내 해당 프로그램의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크루트 임경현 뉴워커본부장은 “100% 재택근무로 할 수 있고 아이와 놀이하면서 진행할 수 있어 비교적으로 부담이 적다. 다자녀 가구는 나이만 맞는다면 중복 신청도 가능하다. 해당 자녀를 둔 부모님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뉴워커는 긱 이코노미(Gig Economy)를 중심으로 빠르게 재편되고 있는 국내 고용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인크루트가 개발한 주문형 긱워커 매칭 플랫폼이다. 4차산업혁명으로 일자리의 형태와 기업의 고용방법이 변화되고 있는 가운데 오픈한 뉴워커는 모집, 선발 및 계약, 검수, 정산, 지급, 신고에 이르는 전 과정의 업무를 통합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