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제6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2 참가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제6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2 참가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8.0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외식전문기업JK(대표 김태훈, 전민호)는 ‘제6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2’ 참가하여 자사의 숯불치킨브랜드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울 출품하고 예비창업자 및 일반관람객들에게 소개한다고 밝혔다.

‘제6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2’는 코엑스에서 8월 4일(목) 시작되어 6일(토)까지 국내 유수의 창업브랜드들이 한 자리에 모여 진행되는 대형 박람회로, 외식전문기업JK도 부스를 마련하고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이 가진 장점을 알린다.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은 후라이드치킨 선호도가 높은 국내 치킨시장에서 본격적으로 숯불구이 치킨으로 트렌드를 변화시킨 대표적인 숯불치킨 전문 브랜드로, 육즙과 감칠맛이 강점인 숯불치킨 고유의 특징을 잘 구현해 냈다는 평을 듣고 있다. 겉은 크리스피하고 속살은 부드러운 후라이드치킨 역시 주 메뉴로 취급해 두 가지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나트륨 줄이기 실천 음식점 사업에 참여하며 메뉴들의 나트륨함량을 낮춰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도록 하면서도 주방 자동화 조리 시스템과 전처리가 완료된 ‘원팩시스템’을 통해 창업 초보자도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조리 매뉴얼을 구축했다. 식재료의 주 6일 물류배송 시스템과 같은 가맹점 편의를 위한 운영정책도 눈에 띈다.

현재 전국에 220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금번 ‘제6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2’에서는 이런 부분들을 부스 방문객에게 안내하고 현장 시식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미 ‘2022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 선정, 식품안전의 날 표창,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치킨부문 1위 선정 등 객관적 경쟁력을 입증 받은 상태다.

한편,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은 늘어나는 고객 주문에 맞춰 전용 주문앱을 출시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주문할 수 있도록 했으며, 울산현대 프로죽구팀과 2일 자로 스폰서십 계약도 체결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는 등 고객과 가맹점을 위한 정책을 꾸준히 실시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