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큐브 아카데미 특수분장 자격증 과정 개강, 실무중심의 차별화 교육 진행
더큐브 아카데미 특수분장 자격증 과정 개강, 실무중심의 차별화 교육 진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8.0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전문가 직업교류협회와 특수분장 전문학원 주식화사 더큐브아카데미는 빠르게 발전하는 미디어 산업에 발맞춰 성장하고 있는 특수분장 업계 발전을 위해 올해 9월부터 실무중심의 교육 과정을 시행한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 직업교류협회 주관으로 개설된 해당 특수분장 교육은 더큐브 아카데미 소속의 현직 특수분장사의 자문을 얻어 만들어진 실무중심의 자격증으로 9월부터 본격적인 수업이 진행된다.

아울러 더큐브 아카데미에서는 해당 교육 자격 검정을 위한 강사들의 교육을 직접 진행하며, 이와 더불어 9월부터는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일반인을 대상으로도 심도 있는 수업이 진행 될 예정이다.

해당 특수분장 자격증은 실제 현장성 있는 특수분장 교육을 목표로 하며, 특수분장을 처음 시작하는 많은 학생들에게 특수분장에 대한 진입장벽을 허물고 입시 및 취업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주식회사 더큐브 아카데미는 국내 특수분장 전문 아카데미로 실무중심의 영화분장, 특수분장 과정을 배울 수 있다. 많은 수료생들이 셀, 도트, 하늘분장, 에이도스, 제페토, Fxworkroom 등의 특수분장 회사에 실제 취업한 바 있으며 여러 특수분장 회사들과의 MOU를 통해 포트폴리오 관리 및 입사지원, 인턴쉽 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취업활동 또한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