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피플 , 아이엔지스토리와 복합문화공간 조성 MOU 체결
리조트피플 , 아이엔지스토리와 복합문화공간 조성 MOU 체결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8.0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지난 8월 1일 웰니스 복합문화공간 조성을 위한 뜻깊은 업무협약식이 거행되었다. 전문 피트니스브랜드 ‘ 리조트피플 ‘ 과 공유오피스 · 스터디카페 브랜드인 ‘ 작심 ‘ 을 운영하는 아이엔지스토리 (ING STORY) 가 서로 상호협력을 위해 힘을 합하여 MOU을 체결했다.

스터디카페 · 공유오피스 브랜드인 작심은 노후된 건물을 리모델링 하여 입점하는 시스템으로 노후되어 낡은 건물을 재생하는 사업을 추진하고 진행 중에 있다. 이에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인 리조트피플이 힘을 더하여 리조트피플의 브랜드를 함께 입점하여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여 노후된 건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건물주와 함께 윈윈 효과를 목표로 하고 있는 것이다. 아이엔지스토리의 작심 브랜드는 최근 공유 오피스 기업인 패스트파이브와도 MOU를 체결하여 성인 연령대의 관심도 주목받고 있다. 이에 리조트피플 과 함께 전세대가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 건물’을 구축해 나갈 것이다.

리조트피플 기업은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인 ‘리조트 피트니스’와 요가&필라테스 전문 브랜드인 ‘리조트랩’을 운영 중에 있다. 최근에는 김기사랩으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하였고 현재는 PRE-A 라운드를 오픈하면서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이다.

‘리조트피플’의 김태호 대표이사는 “항상 단순한 피트니스가 아닌 프리미엄 웰니스 공간을 목표로해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노후 빌딩 살리기를 토대로 복합문화공간 브랜드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의 포부와 구체적인 계획을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가 목표로 하는 프리미엄 웰니스 문화공간 조성을 위해서 이마트24, 글로우서울, 젝시믹스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MOU를 지속적으로 체결하고 있으며 더불어 공간 컨텐츠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해 빠르게 캐치하고 피트니스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어 또 하나의 트렌드를 이끄는데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