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애찬, 장민호 모델로 한 간장게장 출시 기념 3종 이벤트 실시
셰프애찬, 장민호 모델로 한 간장게장 출시 기념 3종 이벤트 실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8.05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오웬푸드의 한식 브랜드 셰프애찬(대표: 박우연)이 지난 1일 ‘장민호가 선택한 간장게장’ 출시를 기념하며, 팬 사인회, 리뷰 이벤트, 포토카드 이벤트까지 총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팬 사인회 초대 이벤트의 기간은 8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이며 하루에 한 명씩 총 30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셰프애찬 자사몰에서 ‘장민호가 선택한 간장게장’을 구매해야 한다. 제품을 수령한 후 뚜껑 안쪽에 부착된 스티커 확인을 통해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또한, 올해 12월 31일까지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셰프애찬 자사몰 또는 스마트 스토어에서 ‘장민호가 선택한 간장게장’ 구매 후 정성스러운 리뷰를 올린 10명을 매주 추첨하여 장민호 굿즈 세트를 발송할 예정이다. 굿즈 세트에는 미니 배너, 엽서 2장, 포토카드 1장, 그리고 셰프애찬 상품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12월까지 매월 선착순 포토카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월 1일 9시 이후 셰프애찬 자사몰에서 ‘장민호가 선택한 간장게장’을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게 랜덤 포토카드를 제공한다.

셰프애찬 관계자는 “출시일부터 소비자분들과 민트(장민호 팬클럽, 민호특공대의 줄임말)님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성원에 힘입어 정성을 담은 음식과 함께 앞으로도 장민호님을 모델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는 팬 사인회와 포토카드 이벤트는 자사몰에서 진행하며, 리뷰이벤트는 자사몰과 스마트 스토어에서만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