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브로스피자파스타 오픈 준비 중 매장만 6곳 가맹사업 박차
킴브로스피자파스타 오픈 준비 중 매장만 6곳 가맹사업 박차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8.05 17: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킴브로스피자파스타가 전국 35개점 오픈은 앞두고 있다 밝혔다. 2017년 순천을 시작으로 수원 직영점이 고객들 사이에서 피자, 파스타 맛집으로 입소문 나 인천, 대구, 거제 등 전국 다양한 지점이 오픈하며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킴브로스피자파스타는 의정부, 대전, 양주, 안산, 용인 등 다양한 지역에 올해 20개가 넘은 오픈과 가맹 계약을 체결했다. 코로나19 시기에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했음에도 88% 이상의 매장이 코로나 시국에 오픈을 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현재 오픈 준비 중인 매장은 6곳으로 인천에서만 3곳이 오픈 예정이며, 오픈만 하면 배달 앱 맛집 랭킹에 등극하여 요즘뜨는음식 브랜드를 찾는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피자, 파스타, 필라프 3가지 복합 메뉴 전략으로 주목받는 킴브로스는 1천만원의 소자본 투자로 3가지 브랜드 창업 효과를 가지는 것이 특징이다. 1회분 배달비 지급으로 다양한 음식을 즐기기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세트 메뉴 판매에 용이하여 높은 주문 단가로 매장의 배달 수수료 부담을 줄였다는 것이 복합 메뉴 전략의 핵심이다.

업체 대표는 “가맹점주님과의 만남으로 감사하게도 정신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며 “전국을 직접 돌아다니며 가맹점주님을 만났을 때 저의 마인드를 보고 창업을 결정하게 되었다는 말을 들으면 그만큼 보람되는 일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킴브로스창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근처 매장에서 시식 및 운영하시는 점주님과 대화해 보기를 적극 권장한다”라며 “실제 운영하는 점주님들이 앞으로 예비 점주님들의 미래이기 때문에 추천을 들으시면 확신하실 것이고, 그만큼 자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민찬 2022-08-05 18:31:09
여기 본사가 중간에 많이 떼먹는거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