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명물 순두부젤라또, 4호점 삼척점 오픈
강릉 명물 순두부젤라또, 4호점 삼척점 오픈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8.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강릉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순두부젤라또를 이제 삼척 여행 중에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순두부젤라또(대표 김범준)는 강릉 초당순두부로 만든 고소하고 건강한 웰빙 젤라또를 더욱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삼척 해변 앞에 4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순두부젤라또는 강릉 명물인 초당 순두부와 이탈리아의 대표 디저트인 젤라또를 접목시켜 만든 웰빙 아이스크림이다. 이탈리아 전통방식의 젤라또 제조 레시피에 진짜 순두부를 넣어 달지 않고 고소하면서도 젤라또 특유의 쫀득한 식감이 살아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4호점은 이처럼 강릉만의 이색 먹거리인 순두부 젤라또를 푸르른 동해 바다와 함께 즐길 수 있어 여행객들의 눈과 입을 더욱 즐겁게 할 예정이다.

순두부젤라또 관계자는 “강릉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순두부젤라또를 삼척 해변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4호점을 오픈했다. 이탈리아 최고의 젤라또 회사인 프리고마트 사의 즉석 젤라또 머신을 이용하여 당일 제조한 신선한 아이스크림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질 좋은 젤라또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순두부젤라또는 SNS와 각종 방송에서 많은 관심을 얻으며 계속 매장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강릉 초당순두부마을 1호점을 비롯해 강릉 커피거리에서도 120평 규모의 2호점인 안목점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