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형사2 백상희, 그녀가 감추는건?
모범형사2 백상희, 그녀가 감추는건?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8.08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jtbc 모범형사2
사진출처 = jtbc 모범형사2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배우 백상희가 JTBC '모범형사 시즌2(연출 조남국/극본 최진원)' 1회에서 첫 번째 피해자로 등장하여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모범형사 시즌2'의 포문을 열었었다.

지난 7일 방송된 ‘모범형사2’는 4회 만에 전국 시청률 6%를(닐슨코리아 제공) 기록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사진출처 = JTBC 모범형사2
사진출처 = jtbc 모범형사2

지난주 방송분에서 김민지(백상희 분)는 천상우(최대훈 분)에게 처참한 폭행 사고를 당하고 천상우의 범행을 침묵한 채 갑자기 미국으로 사라졌다. 이어 지난 3회분에서는 강남 헤어숍 원장으로서 천나나(김효진 분)의 담당 헤어디자이너로 재등장했다.

헤어숍으로 찾아온 오지혁(장승조 분)이 2년 전 폭행 사건에 관해 묻지만, 김민지는 감추고 싶어 한다. 김민지와 오지혁의 만남을 지켜본 천나나는 오지혁이 김민지에게 접촉이 불가하도록 접근금지를 신청하며 2년 전 사건을 어떻게든 덮으려 한다..

김민지의 등장이 과연 ‘흰 가운 연쇄 살인 사건’과 어떠한 연관성이 있는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끌어내며 TJ 그룹과는 어떤 관계로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백상희 배우는 영화 '이공삼칠','어느날','남과여' 드라마 '시지프스','빅이슈','시간이 멈추는 그때','뷰티인사이드','미스터선샤인'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본인만의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탄탄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한편, ‘모범형사2’는 매주 토.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