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세의 정원, 여름 시즌 무료 음료 이벤트 진행
헤세의 정원, 여름 시즌 무료 음료 이벤트 진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8.08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북한산 송추마을 인근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헤세의 정원’이 올 여름 평일 방문객을 위한 무료 음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헤세의 정원’은 1972년 북한산 송추마을 인근에 문을 연 이래로 아름다운 자연과 북유럽풍 인테리어로 꾸민 공간을 제공하며 도심 속 바쁜 삶에 지친 시민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선사해왔다.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판매하는 ‘그릴휘바’, ‘카페휘바’를 비롯해 반려견을 위한 애견카페 및 애견수영장 ‘네이처독’,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갤러리H’ 등 다양한 공간을 구성해 시민들의 서울근교나들이 장소이자 기업 행사, 돌잔치 등 파티 장소로 활용 중이다.

올 봄 리뉴얼을 거친 ‘헤세의 정원’은 여름 무더위를 반려견과 함께 물놀이를 하며 보낼 수 있도록 네이처독의 반려견 수영장을 개장해 운영하고 있다. 반려견의 몸무게, 견종 등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정원운동장과 데크운동장, 숲속운동장, 계곡운동장, 파티운동장 등 다양한 반려견 놀이시설와 자연테마 애견카페가 함께 어우러져 반려견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소다.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면 물놀이 후 샤워까지 시킬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헤세의 정원’은 22년 여름 네이처독을 비롯해 헤세의 정원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주 평일 이탈리안 레스토랑 ‘그릴휘바’에서는 피자, 파스타, 바비큐 등 식사 메뉴를 주문한 후 ‘그릴휘바’, ‘헤세의정원’ 등 이벤트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무료 탄산음료나 커피를 받을 수 있다.

애견카페 ‘네이처독’에서도 네이처독 및 헤세의정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방문 당일 찍은 사진과 함께 이벤트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 한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또는 오렌지주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독 이벤트는 평일과 주말 오전에 참여할 수 있다.

헤세의 정원 관계자는 “’애견수영장’으로 여름마다 많은 인기를 누리는 네이처독 방문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단, 네이처독은 안전을 위해 견종 및 연령 등을 기준으로 입장을 제한하고 있으므로 방문 전 헤세의 정원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수칙을 확인하여 더욱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