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트리얼 인디 아이돌 '리피문 원맨 챌린지' 성공에 추가 인원 모집
팬트리얼 인디 아이돌 '리피문 원맨 챌린지' 성공에 추가 인원 모집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8.0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팬트리얼 챌린지가 성공적으로 오픈된지 얼마되지 않아 성황리에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고 있다. 현재 각 크리에이터 별로 진행 중인 팬트리얼 챌린지는 총 9인이 진행 중이며,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실시간으로 현황을 볼 수 있다.
 
국내의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다수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크리에이터의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총 12인의 크리에이터 중 현재 9인이 진행 중이다.

인기 크리에이터 9인 중 하나인 '리피문'은 이미 빠르게 챌린지 인원모집이 마감되어 추가로 인원을 늘려 진행된다.
 
인기 지하 아이돌, 인디 아이돌로도 불리는 이들은 팬들과의 소통을 위하여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최근 팬트리 이벤트를 통하여 더 많은 소통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근 7월 30일, 신촌의 라이브하우스 A.O.R(All of Rock)에서 정오에 개최된 '리피문 원맨 챌린지'는 라이브로 본 공연 2시간에 팬미팅 시간 한 시간 반을 진행하여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각 종 SNS를 통해 알려지고 있는 이번 챌린지는, 팬들이 직접 촬영한 직캠과 사진들로 실시간 공유되고 있으며, 이를 통하여 후속 추가 모집을 요구하는 팬들이 늘어나고 있다.
 
앞선 챌린지 시작 하루 만에 목표 달성 인원 50명을 달성했고, 50명 달성 시 게스트 없이 리피문만으로만 구성된 공연이 진행될 것을 약속했고 목표 인원 달성 이후에도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총 71명의 참여로 마감되었다.
 
팬트리 챌린지 기간 동안 채널 구독을 무료로 운영될 예정이며, 첫 미션을 수행한 참가자는 8월 31일(수)에 2만 원 상당의 200트리가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팬트리는 국내 유명 인플루언서, 연예인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는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채널을 운영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