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실내테마파크 ‘히어로플레이파크 창원마산점’ 8월 11일오픈
대규모 실내테마파크 ‘히어로플레이파크 창원마산점’ 8월 11일오픈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8.0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실내테마파크 ‘ 히어로플레이파크 창원 마산점이 8월 11일 오픈소식을 알렸다.

건물 내 넓은 주차장과 영화관, 카페, 식당, 사우나, 스크린 골프 등 각종 문화시설이 자리잡고 있어 이동동선이 매우 편리할 것으로 보인다.

히어로 플레이파크는 경주 본점을 시작으로 이번 오픈 예정인 창원마산점까지 전국에 총 13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이며, 제주, 평택점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더불어 2023년 상반기까지 5개의 신규 대형 지점을 추가로 출점할 계획을 밝혔다.

히어로플레이파크 창원 마산점은 볼풀슬라이드, 카트레이싱, 블록존, 멀티존, 트램펄린, 클라이밍, 에어바운스 등 아이들의 흥미를 끄는 놀이 컨텐츠를 구성하였다. 이러한 놀이 컨텐츠는 단순 놀이 목적이 아니라 소∙대근육, 인지능력, 균형감각 및 순발력, 근력 및 지구력 등 아이들의 신체발달에도 큰 도움을 준다고 한다.

또한,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편백존, 역할놀이존, 낚시존, 베이비존 등을 마련하여 아이들의 여러 연령층이 모두 만족하는 코스를 선사한다.

히어로 플레이파크 창원 마산점은 오픈 당일 30% 할인가 적용뿐만 아니라 오픈 당일부터 일주일간 하루 선착순 50명에게 히어로 배지 증정과 히어로 패스 구매 시 히어로 굿즈를 증정한다고 한다. 또한 퇴장 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전 지점 사용이 가능한 30% 할인권을 증정 드리는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