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치킨, 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LCQ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치킨, 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LCQ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8.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아이더스코리아의 오븐-후라이드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 장성식)이 라이엇 게임즈의 온라인 1인칭 슈팅 게임 ‘발로란트’로 진행되는 이스포츠 대회인 ‘발로란트 동아시아 최종 선발전(Last Chance Qualifier)’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발로란트는 리그 오브 레전드 개발사 라이엇 게임즈가 2020년에 출시한 야심작으로 5대5 대전형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 게임이다. 게임 방식은 공격과 수비로 각각 나뉘어 총 24라운드의 총격전을 벌이며, 각 캐릭터가 보유하고 있는 고유 스킬을 활용해 화려한 전술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푸라닭 치킨은 발로란트 대회 기간 중 중계방송 가상 광고, 브랜드 로고 플레이 등 다각도의 광고 활동을 진행한다. 또한, 유저 참여형 ‘VAL조각 이벤트’를 통해서도 발로란트 유저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예정이다. 게임 내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한 ‘VAL조각’은 이벤트 응모 시 활용되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에게는 푸라닭 치킨 모바일 쿠폰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푸라닭은 지난 8일부터 일주일 간 진행되는 ‘발로란트 동아시아 최종 선발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파트너십 활동에 돌입했다. 이번 경기는 한국과 일본, 중국 총 8개팀이 참가해 경합을 벌이며, 최종 생존 팀은 9월 튀르키예에서 열리는 챔피언스에 동아시아 대표 출전 자격을 얻는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발로란트 LCQ와의 파트너십 체결은 푸라닭 치킨 최초로 진행된 Esports 파트너십인 만큼 더욱 의미가 깊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혁신적인 공동 마케팅을 통해 폭넓은 고객을 대상으로 푸라닭 치킨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 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