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2022 하반기 온라인 채용설명회' 홈페이지 오픈 및 참여신청 모집
인크루트, '2022 하반기 온라인 채용설명회' 홈페이지 오픈 및 참여신청 모집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8.09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인크루트 제공)
(이미지/인크루트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이사 서미영)는 오는 8월 30일(화) 오후 3시부터 온라인 진행할 ‘2022년 하반기 온라인 채용설명회’의 특별 홈페이지를 오픈, 이달 9일부터 참여 사전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인크루트의 하반기 채용설명회는 신입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행사로 2003년부터 진행해 올해 20주년을 맞는다. 또한, 하반기 채용설명회의 누적 참여자는 4만 5천 명이다.

이달 30일에 진행하는 인크루트 채용설명회의 주제는 ‘경기침체에 맞서는 신입 취업 전략’이다. 설명회는 서미영 대표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올해 하반기 국내 기업의 채용계획을 취합, 분석한 채용동향과 현직 기업 인사담당자가 전하는 입사지원 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최근 코로나 재유행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유튜브 라이브)으로 진행한다.

또, 28만 명이 구독하는 유튜브인 ‘인싸담당자’ 채널을 운영하는 제이콥과 현직 기업 인사담당자가 출연하는 토크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프로그램 진행 중에 실시간 질의응답도 할 수 있다.

인크루트는 ‘2022 하반기 채용설명회’ 홈페이지 공개와 함께 사전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사전신청한 전원에게 인크루트 인적성검사를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쿠폰과 채용설명회 다시보기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사전신청자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채용설명회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으로 치킨·콜라 기프티콘을 포함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 사전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9일 중 공개하는 채용설명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크루트 서미영 대표이사는 “올해 20회를 맞는 인크루트 채용설명회는 그간 기업과 구직자 여러분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행사가 더욱 빛을 발할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올해도 최신 채용동향을 분석해 구직자들에게 공유함과 동시에 어떻게 하면 취업 합격과 커리어 발전에 도움될지를 이번 설명회에서 알려주고자 한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