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 우미린 파크뷰, 폭염 속 현장근로자 위한 아이스크림 선물 이벤트 마련
검단 우미린 파크뷰, 폭염 속 현장근로자 위한 아이스크림 선물 이벤트 마련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8.09 16:46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인천광역시 서구에 소재하는 검단신도시 우미린파크뷰 아파트의 입주예정자협의회가(이하 입예협) 무더위 속에서 힘들게 근무하는 현장근로자를 위해 아이스크림 이벤트를 열었다.

아이스크림 이벤트는 법무법인 태성과의 협업을 통해 8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아이스크림 4천개를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실외작업이 많은 건설현장에서 폭염 속 아이스크림과 함께 응원의 마음이 전달되기를 희망하며 작지만 큰 힘을 전달하기 위함이라는 취지로 진행됐다.

우미린 파크뷰 입예협의 오호준 회장은 “폭염과 높은 습도 속에서 일하시는 근로자분들이 잠시나마 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아이스크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으며, 아울러 “튼튼하고 하자없는 명품 아파트를 만들어 주길 바란다”고 현장 관계자에게 당부하였다.

또한 우미린 파크뷰 입예협은 지난 2021년 12월 현장 근로자에게 겨울 방한용품 전달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고, 이번에 법무법인 태성과 함께 아이스크림 이벤트까지 진행하는 등 지속적으로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입주예정자들은 하자 없는 튼튼한 아파트, 최신 트렌드에 맞는 마감재와 조경품질을 기대하고 있고, 우미건설에서의 화답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검단우미린파크뷰는 1,180세대로 단지 인근에 초·중·고 부지와 인천 영어마을, 에더블 국제학교 등 다양한 교육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오는 2023년 7월 입주를 예정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정대 2022-08-14 11:34:29
저것들 전과조회 해봐야 하지 않나? 특히 저 오...

김정대 2022-08-14 11:10:09
건설사의 간자들인 쓰레기 입주예정자협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