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공연·전시 이벤트...빌리 아일리시 내한부터 테마 전시까지
현대카드 공연·전시 이벤트...빌리 아일리시 내한부터 테마 전시까지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8.1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현대카드)
(사진제공/현대카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현대카드가 빌리 아일리시 슈퍼콘서트 등 도심 속에서 8월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전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5일에는 2년 7개월 만에 열리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가 빌리 아일리시와 함께 돌아온다. 빌리 아일리시는 트렌디한 사운드와 퍼포먼스, 무대 연출로 유명한 미국 출신의 아티스트다.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이번 슈퍼콘서트는 지난 7월 5~6일 진행한 예매에서 2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서울 이태원 소재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지하 공연장 언더스테이지에서도 무더위를 잊게 할 다양한 공연이 이어진다. 오는 20~21일 ‘슈퍼노바(SUPERNOVA)! 서울’ 공연을 진행하는 ‘너드커넥션’은 팝적인 요소를 가미한 락 사운드를 구현하는 밴드로 대중음악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27~28일 양일간 공연을 펼치는 싱어송라이터 ‘유라’는 ‘2022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노래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아티스트로, 데뷔 후 4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선보인다. 

현대카드 라이브러리 만의 여름 테마 전시도 다채롭다. 우선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9번째 뮤직 테마 전시인 ‘Summer of Love’가 8월 한 달간 개최된다. ‘Summer of Love’ 운동은 1967년 여름 미국의 샌프란시스코와 뉴욕 등에서 수십만 명의 히피가 모여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사회적 움직임을 만들어간 사건이다.

서울 가회동의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는 전권 소장 중인 매거진 ‘라이프(LIFE)’의 컬렉션 전시인 ‘LIFE Collection 77. <Summer Ocean>’을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여름의 바다를 커버로 다룬 1930~1960년대의 라이프 매거진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회로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서울 압구정의 쿠킹 라이브러리에서는 잘 몰랐던 식재료를 소개하는 ‘푸드 테마’의 17번째 프로그램 ‘뿌리채소’가 1127일까지 진행된다. 서울 성수동의 유명 디저트 숍 ‘파티세리후르츠’의 뿌리채소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는 팝업 스토어도 오는 27일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