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치움, 소자본 창업 대리점 모집
㈜비치움, 소자본 창업 대리점 모집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8.10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청소 전문 기업 ㈜비치움이 대리점을 모집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전국 어디서든 홈케어 서비스 사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누구나 대리점 모집에 지원할 수 있다. 저렴한 창업비용과 단 하루의 교육기간으로 홈케어 서비스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 ㈜비치움의 장점이다.

㈜비치움은 전문 홈케어 가전제품을 렌탈, 판매하는 동시에 매트리스 청소, 카페트 얼룩제거, 습식 청소 등 다양한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홈케어렌탈 서비스 기업이다.

㈜비치움은 직접 개발한 홈케어 전문 기기 ‘클린맥스 물필터 청소기’를 통해 건식케어부터 습식케어, 에어건, 아로마 테라피, 공기청정 등 다양한 서비스를 손쉽게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비치움 관계자에 따르면 “사업 부진으로 인해 홈케어 전문 ㈜비치움의 도움을 받게 된 다수의 대리점의 경우, 청소 창업을 시작한 지 평균 3~5개월 만에 1천만원의 매출을 돌파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며 “최소 자본으로 점포 없이 창업을 할 수 있으며 에어컨청소부터 입주청소까지 제공하는 서비스의 폭이 넓어 다양한 요구에 부응함으로써 수익을 더욱 개선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생활 공간의 위생 관리가 어느 때보다 중요하게 여겨지는 오늘 날, 홈케어 시장은 더욱 성장할 것이다. 경험이 없는 사람도 누구든 청소 전문가로 거듭나 1인 창업이 가능하므로 언제든 문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