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미국 동부 대학교 진학 설명회 진행
종로유학원,미국 동부 대학교 진학 설명회 진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8.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종로유학원에서 미국 동부 대학교 진학 설명회를 8월 19일 2시에 서울 강남 본점에서 오프라인과 온라인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본 설명회는 미국 대학을 준비하는 고등학교 2~3학년 학생과 재수생, 편입 고려자 등 내신 걱정없이 미국 대학 진학을 원하거나, 합리적인 학비를 염두에 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정보를 제공한다.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종로유학원은 학위 유학 전문팀이 다양한 누적 데이터를 기반해, 합격은 물론, 장학금 획득의 기회를 최대화한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원스톱 대학 지원 서비스를 통해 희망 대학 합격률 95% 이상을 기록하고 있고, 대학 연계 기관의 학교 담당자가 직접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퀸즈 컬리지(Queens College)와 매사츄세츠 주립대(UMass Boston)의 특징과 대학 전공에 따른 입학 요건을 살펴보고, 국제학생 특별 전형(International year One) 및 학비와 장학금에 대해 알아보며 진학 전략을 세워 볼 수 있다. 뉴욕에 위치한, 퀸즈 컬리지는 학비 2천만원 초반의 합리적 학비의 4년제 공립대학으로 인기가 많고, 매사츄세츠 주립대 역시 보스턴 시내의 유일한 공립대로, 비즈니스, 공대, 스포츠 등으로 인기가 높다.

설명회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무료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설명회 참석자에게만 제공되는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참석자에게는 1:1 맞춤형 컨설팅 기회를 통해 대학 진학 정보 제공하며, 수속비 10% 할인, 학위 유학 안내서 제공, 등록 고객에 한해 영어 레벨 테스트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