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오랩, 쌀냉장고 ‘스텐 진공쌀통’ 출시
디디오랩, 쌀냉장고 ‘스텐 진공쌀통’ 출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8.1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DDO LAB)이 안전하게 쌀을 보관할 수 있는 쌀 냉장고 ‘스텐 진공쌀통’을 출시했다.

디디오랩 제품은 국내 유일의 스테인리스 진공쌀통으로 높은 위생성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또한 최대 60kPa의 강력한 진공력으로 내부 공간을 밀폐하여 쌀을 더욱 신선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내부 용기와 외부 몸체의 2중 구조로 설계해 진공 효율을 높였으며, 내부 진공 상태를 실시간으로 감지해 최적의 진공 상태를 만들어 더욱 오랜 시간 진공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외부 산소, 온도, 자외선 등이 침투하는 것을 차단해 일반 쌀냉장고보다 안전하게 쌀 보관이 가능하다.

아울러 내부 용기와 뚜껑이 완전히 분리되는 뚜껑으로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쌀을 담거나 꺼낼 때도 불편함이 없다. 진공 시작과 해제 등 작동 버튼이 단 2개로만 이루어져 있어 직관적이며, 잠금 기능을 통해 터치 버튼 오작동으로 인한 진공 풀림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스텐 진공쌀통은 한번 충전 시 최대 20일까지 무선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집안 어디에 두고 사용할 수 있다”며 “평소 잘못된 쌀 보관으로 산패가 진행돼 냄새가 나고, 벌레, 곰팡이 등이 생긴 분들에게 올바른 쌀 보관 방법을 제공해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