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아웃 커피 브랜드 ‘백억커피’ 염창점 오픈
테이크아웃 커피 브랜드 ‘백억커피’ 염창점 오픈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8.1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테이크아웃 커피 브랜드 백억커피가 염창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염창점은 새로운 인테리어의 백억커피 모델로 기존 초소형 평형의 테이크아웃 중심의 매장에서 확장된 컨셉으로써 매장 내 테이블, 바, 소파를 배치해 매장에서도 즐기는 백억커피로 거듭났다. 백억커피 관계자에 따르면, 브랜드 컨셉이 지켜지는 선에서 다양한 상권 컨셉에 맞는 인테리어를 선보일 것이라고 한다.
 
또한, 염창점은 백억커피의 11호점으로, 시그니처 메뉴인 백억커피를 비롯해 아메리카노, 라떼, 콜드브루, 찐 딸기 우유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 중이다. 특히 백억커피에서는 대용량 1L 사이즈 커피 및 다양한 음료 메뉴를 판매하여 인기가 높다.
 
백억커피는 염창점 뿐만 아니라 현재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여러 매장의 오픈을 준비 중에 있으며, 이외에도 현재 계약을 진행 중인 매장도 여럿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백억커피는 코로나 시대에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쉬운 메뉴 레시피와 하나의 원재료로 다양한 메뉴를 만들 수 있어 초보 창업자도 쉽게 운영 가능하다는 장점이 크게 작용한다.
 
또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메뉴 구성으로 커피 외에도 빙수, 디저트, 시네마메뉴(오징어구이, 팝콘, 나초, 핫도그) 등 높은 객단가의 메뉴로 매출 증대를 꾀하고 있다. 여기에 본사에서는 배달 앱 세팅, 전단지 및 홍보물 디자인 제작 등 매장 세팅부터 마케팅까지 전문가를 지원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백억커피 관계자는 “현재 본사에서는 100호점 한정 창업 혜택을 제공 중이다. 가맹비가 없고 인테리어도 직접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면서 “여기에 본사의 전문가 지원으로 매장 세팅을 도와 초보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