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썬화이버’ 제품 총출동 라이브방송 진행
매일유업, ‘썬화이버’ 제품 총출동 라이브방송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8.12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기능성 소재 썬화이버 총출동 라이브방송(사진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 기능성 소재 썬화이버 총출동 라이브방송(사진제공/매일유업)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매일유업이 16일 오전 10시부터 9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썬화이버 특집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썬화이버를 담은 제품을 모두 모아 한 자리에서 소개하는 라이브방송에서는 4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건강한 발효 탄산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LGG유산균과 썬화이버 식이섬유의 장건강 시너지 '매일 바이오 드링킹 요거트 썬화이버'까지 3종을 소개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식물성 건강기능식품 원료 썬화이버에 대한 소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중 퀴즈 이벤트,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폴 바셋 음료 교환권 또는 신세계 상품권을 선물한다.

더그레잇티 콤부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얼음트레이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1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는 스토어찜 할인 쿠폰, 리뷰 포인트 등의 혜택도 마련돼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무색 무맛으로 어디에나 넣어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탄산음료 대신 마시기 좋은 건강한 발효 탄산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편안한 소화흡수를 위해 락토프리·저지방으로 설계한 매일 바이오 썬화이버 드링킹 요거트까지 취향과 상황에 맞게 온가족 장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며 “이번 첫 합동 라이브방송을 시작으로, 고객에게 썬화이버의 장점과 기능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