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 메르쎄시 군포송정점, 8월 말 신규 오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 메르쎄시 군포송정점, 8월 말 신규 오픈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8.1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전세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 ‘메르쎄시(MAERCECI)’가 8월 말 군포송정점을 신규 오픈 예정이라고 전했다.

메르쎄시는 전세계 최고 품질의 다양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과 기능성 아이스크림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국내 최초 오프라인 아이스크림 플랫폼 매장이다.

미국, 그리스, 뉴질랜드 등 국내에서 쉽게 만나보기 힘든 국가별 최고급 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비건, 유기농, 저당, 요거트 등 최신 트렌드의 기능성 아이스크림들과 더불어, 세미 프리미엄과 일반아이스크림, 반려동물을 위한 전용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한 아이스크림들을 오직 메르쎄시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메르쎄시 군포송정점은 신규 오픈을 기념해 5천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0명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천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픈이벤트 이외에도 신제품 런칭 이벤트, 시즌 이벤트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24시간 하이브리드로 운영되는 메르쎄시 군포송정점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일반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르쎄시 관계자는 "전세계와 국내 곳곳에 숨어있는 다양하고 가치있는 아이스크림을 새로 런칭하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라인업을 보강할 예정이니, 군포송정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나만의 퍼스널 아이스크림'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