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대학로문화축제 ,마로니에 공원에서 개최
제21회 대학로문화축제 ,마로니에 공원에서 개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8.1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제21회 대학로문화축제가 오는 2022년 8월26일(금)~28일(일)까지 대학로마로니에 공원에서 대학로문화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황금연/문화예술학 박사) 주최로 열린다.

지난 19회, 20회 대학로문화축제는 코로나(COVID-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되었지만, 제21회 대학로문화축제는 2년 만에 야외 공연장인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 개최되며, 시민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축제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2년 여 만에 시민들과 현장에서 다시 만나는 만큼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게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제21회 대학로문화축제는 비대면으로 진행된 지난 축제보다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공연을 준비하여 시민 누구나가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된다.

첫 날 26일(금), 팀플레이 기획 ‘사춘기 메들리 등(뮤지컬), 27일(토)에는 ‘대학로 문화축제 기념행사(다문화공연)’와 ‘대학가요제’, ‘직장인밴드 페스티벌‘ 등 다양한 공연이 진행되고, 축제의 마지막 날인 29일(일)은 ‘제3회 방탄아이돌 콘테스트’, 키즈&시니어 패션쇼‘를 선보이며 3일 간의 축제를 마무리 할 예정이다.

또한, 부대행사로 마로니에공원 내외에서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리마켓과 참여부스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황금연 위원장은 “21년의 역사 동안 대학로의 대표적인 축제인 대학로문화축제가 지역축제 정착화로 대학로의 정체성 확립, 문화지구 활성화 등 세대와 계층, 국적을 아우르는 문화 화합의 공간으로 대학로 마로니에공원에서 공연합니다. 지난 2년 여간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견뎌온 만큼 어느 때보다 즐겁고 흥이 넘치는 시간을 보내시며, 지난 시간의 작은 위로가 되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