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환 세무회계,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지수 1위 시상식' 수상
이태환 세무회계,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지수 1위 시상식' 수상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8.18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이태환 세무회계(이태환 대표세무사)가 한국기업인포럼 주관으로 열린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세무상담 및 세무기장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세무상담 및 세무기장서비스' 부문을 수상한 이태환 세무회계는 경직된 조직문화를 탈피하여 젊고 밝은 조직문화를 구축,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고 있는 세무회계사무소로 다양한 업종 기장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신종업종 등에 대한 기장연구 및 리스크 관리 체계 역시 구축하고 있다.

현재 다수의 인터넷 쇼핑몰 세무관리 및 자문 진행하고 있으며, 젊은 대표님들의 비중이 높은 편이다. 상시 소통 가능한 체계를 통한 상시상담으로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인기 유튜버들의 기장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직원들의 서비스 전문성 강화를 위하여 기초세무지식 향상에 필요한 사내 교육 및 자격증 취득을 독려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세무관리 업무 외에도 공익적 목적의 여러가지 외부 활동을 통해 감사장 및 위촉장을 수여했다.

대표세무사인 이태환 세무사는 국세청 영세납세지원단 상담세무사로서 영세한 납세자들 및 초기 세무지식이 부족한 신규 사업자분들의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돕기 위한 무료상담을 진행하기도 했다.

‘대한민국 브랜드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에게 좋은 콘텐츠와 서비스, 제품으로 신뢰를 쌓으며 경쟁력을 높인 브랜드를 찾아 격려하고자 제정된 시상식이며, 각계 전문가들이 모여 공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