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 ‘2022년 사업설명회’ 개최…”운영 비결 및 노하우 소개”
얌샘김밥, ‘2022년 사업설명회’ 개최…”운영 비결 및 노하우 소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8.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분식창업 브랜드 얌샘김밥이 ‘2022년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오는 8월 31일(수) 오후 2시에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얌샘김밥 본사에서 진행된다. 창업설명회에서 얌샘김밥은 창립 22주년을 맞이한 프랜차이즈 장수 운영 비결과 함께 가맹점 인건비 감소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어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특수상권 2,000만원 선착순 특별 창업혜택을 제공하며, 업종변경 시에는 1,000만원의 무상 창업지원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참석자 중 선착순 10팀에 한정하여 ‘얌샘김밥 2만원권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러한 얌샘김밥은 조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원팩시스템’을 도입했다. 또한 김밥 브랜드 최초로 키오스크와 라이스시트기, 야채절단기, 김밥절단기 등을 도입해 매장 동선을 간결하게 하였으며, 인건비를 줄이고 수익을 높일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지난 부산과 광주에서 열린 찾아가는 사업설명회가 성황리에 종료되면서 서울 및 수도권에서 추가적으로 진행해달라는 요청이 많이 들어왔다. 이에 얌샘김밥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추가 진행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참여 신청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