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대, 부천시장 간담회 개최
유한대, 부천시장 간담회 개최
  • 임택 기자
  • 승인 2022.08.19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발전 교육정책 협의
유한대학교는 지난 17일 부천시장 간담회를 개최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교육정책을 협의했다
유한대학교는 지난 17일 부천시장 간담회를 개최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교육정책을 협의했다

[잡포스트] 임택 기자 = 유한대학교는 지난 17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교육정책을 협의하기 위해 부천시장 간담회를 유재라관 2층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김현중 유한대학교 총장을 비롯해 조용익 부천시장 등 관계자 8인이 참석했다.

김현중 총장은 “대학과 지자체가 상생을 위한 포괄적 공동협력체제를 구축하기를 희망하고, 대학은 지역사회 특화분야를 기반으로 교육체계를 연계, 개편하는 등 지역기반 고등직업교육의 거점 역할을 수행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대학이 보유하고 있는 인적·물적 인프라와 평생직업교육 역량을 지역수요에 부합하여 지역 일자리 창출 등 지역발전의 원동력이 되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유한대는 최근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선정, ▲신사업분야 특화 선도전문대학 지원사업 선정, ▲고숙련일학습병행 운영기관 선정 ▲재학생단계 일학습병행 운영기관 선정 ▲국무총리 표창 3회 수상 등 각종 정부지원 사업에 선정돼 실무중심대학으로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