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강원도 소도시 여행 활성화 앞장
하나투어, 강원도 소도시 여행 활성화 앞장
  • 서진수 기자
  • 승인 2022.08.22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관광재단과 협업, 강원도의 우수 콘텐츠 발굴 및 상품화 추진
인제, 화천 티켓텔, 철원, 양구 버스투어 출시, 라이브 커머스 진행
하나투어 '놀러와 강원' 기획전 이미지
'놀러와 강원' 기획전 이미지

[잡포스트] 서진수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 육경건)는 강원도 소도시 여행 활성화를 위한 '놀러와 강원 - 안녕, SODOSI' 기획전을 선보였다.

하나투어는 강원도관광재단과 손을 잡고 강원도 특정지역에 편중된 관광수요를 분산시키고자 강원도 인제, 화천, 철원, 양구를 대상으로 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지역별 소도시 관광 콘텐츠를 활용해 지속가능한 여행의 가치를 전달하고 강원도 지역의 고른 지역 발전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기획전 컨셉은 강원도 소도시에서의 설렘 가득한 새로운 여행을 환영하는 의미로 '안녕, SODOSI'로 정했다. 그리고 인제, 화천 티켓텔과 철원, 양구 버스투어 상품을 선보였다.

'인제 2일(2인 기준 21만원~)'은 인제 스피디움 호텔 1박, 래프팅, 레저카트 or ATV, 클래식카 박물관 등의 구성이고 '화천 2일(2인 기준 11만9천원~)'은 아쿠아틱 리조트 1박, 조경철 천문대 등을 묶은 상품이다. 그리고 '양구 당일여행(6만2천원~)'은 DMZ 펀치볼 둘레길, 한반도섬&파로호꽃섬, 박수근 미술관 등 자연친화적 여행 일정, '철원 당일여행(7만4천원~)'은 한탄강 주상절리길 트레킹, 은하수교, 노동당사 등 최근 걷기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버스투어 상품이다.

하나투어는 라이브 커머스 '하나LIVE'를 통해 인제, 화천 티켓텔 상품도 선보이는데, 예능인 김민기·홍윤화 부부의 게스트 출연 소식에 이미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오는 24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강원 인제편'은 인제 스피디움 호텔 1박, 레저카트 or ATV, 클래식카 박물관 구성 상품으로 조식 레스토랑과 액티비티 할인 쿠폰 등의 방송 중 혜택을 제공한다. 31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강원 화천편'은 아쿠아틱 리조트 1박, 조경철 천문대, BBQ(숯&석쇠) 구성 상품이며, 방송 중 혜택으로 5만원 상품권, 리조트 내 자전거 무료 대여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최근 국내여행 트렌드 중 하나인 '촌캉스'를 위한 관광 인프라가 강원도에 풍부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강원도의 우수한 콘텐츠를 발굴해 상품화하는 등 강원도 소도시 여행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