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코다리’,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혜택 이벤트 시행
‘황금코다리’,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혜택 이벤트 시행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8.24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코다리조림프랜차이즈 ‘황금코다리’가 24일 코로나와 경기침체로 인한 위기극복을 위한 창업지원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황금코다리는 전국 체임점 150호점을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2021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2021 대한 민국 우수브랜드 대상(한경비즈니스), 2021 대한민국 신뢰도 우수브랜드 대상(머니투데이)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왔다.
 
이번 창업지원 이벤트는 오픈 시 가맹비와 로열티 면제, 자체공사 허용을 통한 감리비 제외,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자들을 위해 매출증진 프로그램등 창업을 준비하는 점주님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코다리 관계자는 “본사에서 TV등 각종 매스컴 광고와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해 개별 광고지원 등 점주님들의 만족도와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상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코다리조림 프랜차이즈 창업을 희망한다면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최근 개그맨 김준현씨가 출현중인 SBS FiL 외식하는 날 버스킹에 소개되었으며 최근 울산울주서생점, 대구수목원점, 창원상남점, 충북영동점, 서울휘경점, 경북안동점등 신규 점포가 오픈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