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시험 ‘평생합격보장반’ 회원 모집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 ‘평생합격보장반’ 회원 모집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8.2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부동산 전문 교육의 효시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평생합격보장반’의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운영하는 공인중개사 평생합격보장반은 자격증 취득일까지 최신 전문 기획 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평생 수강료 보험’을 적용한 교육반이다. 온라인 전문 기획 강좌(기본강좌, 총정리핵심강좌, 특화강좌, 입문강좌)와 교재 총 15권, IT 학습센터 프로그램, 임대관리사 과정, 공경매 과정, 하버드 과정으로 이뤄져 있다.

해당 교육반이 제공하는 온라인 전문 기획 강의는 처음부터 온라인 교육을 목적으로 제작돼 언택트 시대에 알맞은 부동산 교육 콘텐츠로 꼽힌다. 매일 2~3시간씩 꾸준히 따라 보기만 하면 고통스러운 암기 없이 시험일정을 준비하고 일반 합격뿐 아니라 단기 합격과 고득점 합격까지 가능하도록 경록만의 66년 노하우를 반영했다.

본 교육반의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수험서는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그룹이 만든 정통 교재다. 적은 학습량으로도 완성도 높은 학습이 가능하도록 제작됐고, 한 번을 읽어도 여러 번 읽은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E북 버전도 있어 스마트 기기로 편리하게 학습하는 것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